프라이빗 투어 전문여행사 롤로투어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비용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할인
(1박 2일) 밴프, 요호 그리고 쿠트니 국립공원 여행
밴프, 요호 그리고 쿠트니 국립공원의 명소들로 꽉 채운 이틀간의 잊지 못할 여행
Share공유카카오톡
여행기간2 일
최소인원2 명
여정캘거리 > 밴프 > 쿠트니 > 밴프 > 요호 > 밴프 > 캘거리
가격
인원1인당 가격
1 명C$780
2 명C$395
3 명C$320
4 명C$260
인원
총 가격C$780.00 (792,000 원)
PayPal  Interact

우리은행 284-060844-02-201으로 50,000원을 입금하거나 info@lolotour.comPayPal 또는 Interact를 통해 CAD $50을 입금하면, 예약이 확정되며 요청시 결제 내역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이 비용은 최종 결제 요금에서 차감됩니다. 송금 전 반드시 해당 여행 날짜의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Kakao 실시간 문의하기

🌄❤️ 밴프와 요호, 쿠트니 국립공원의 보석같은 여행지로 꽉 채운 롤로투어의 1박 2일 록키 실속여행! 🌄❤️


* 이 상품은 먼거리 픽업/드랍오프 각 CAD $20불을 제외한 캘거리 왕복비 $150와 팁을 포함한 모든 가격이 포함된 최종가격입니다.

인당 CAD $30팁을 포함하지 않는 마이리얼트립의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여행은 캘거리, 캔모어, 또는 밴프에서 오전 9~10시경 가이드를 만나 시작하며, 원하는 장소에서 유연한 픽업과 일정 조율이 가능합니다. 1일차 첫 번째 목적지인 밴프의 캐스케이드 호수는 연못, 다리, 산 전망이 어우러진 평화로운 장소로, 소풍과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이어서, 론다 산(Mount Rundle)과 캐스케이드 산(Cascade Mountain)을 배경으로 한 청록색 물과 장엄한 로키산맥의 풍경이 특징인 투잭호수를 관람합니다. 밴프 시내에 도착해 마를릴 먼로 영화 촬영장으로 유명한 보우 폭포를 관람하고 밴프 페어몬트 호텔등 밴프시내를 관광 후 점심을 먹습니다. 다음으로, 밴프 중심가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석회암 동굴 내에 뜨거운 광천수가 흐르며 야외에는 에메랄드 색의 연못이 있는 케이브 앤드 베이슨 내셔널 히스토릭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하이킹을 좋아하고 체력이 된다면 쿠트니 국립공원에 위치한 마블 캐년에서 왕복 1.5km정도인 마블캐년에서 협곡 위를 지나는 7개의 다리, 청록색 물, 폭포를 경험합니다.


밴프를 출발, 선택관광으로 세계 10대 절경 중 하나인 레이크 루이스와 모레인 호수를 방문해 빙하가 만든 독특한 푸른빛 호수와 "스무 달러의 풍경"을 감상하며 카누와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모레인은 6~10월까지 운영하며 정부셔틀 예약을 못할시 모레인만 개인 리무진 (약 C$48/인당)으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1일차 마지막으로 밴프 또는 캔모어로 돌아와 저녁 식사를 하고 도시 구경 및 근처 산책로를 관광하며, 캔모어에서는 록키산맥의 환상적인 풍경과 하이킹, 카약 등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은 캔모어나 밴프에서 합니다. 숙박장소는 직접 예약하시면 되고, 가이드와 같은 방을 쓰는걸 원하지 않으시면 방 2개를 잡아야합니다. 가이드분은 같은 도시의 다른 호스텔에 묵어도 괜찮습니다.


2일차에는 후두스 뷰포인트에서는 독특한 버섯 모양 돌기둥과 밴프 마을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합니다. 밴프 시내에서 점심 식사를 한 뒤, 요호 국립공원의 내추럴 브리지에서 물의 침식으로 형성된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상합니다. 이어서 에메랄드 호수에서 빙하가 만든 에메랄드빛 물과 주변 산, 숲의 환상적인 풍경을 즐기며 카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보트 투어 옵션: 1시간 C$100+tax, 3명까지 한 보트에 탈수있습니다). 요호 국립공원의 캐나다에서 2번째로 큰 타카카우 폭포에서는 254m 높이의 장엄한 폭포와 물보라를 느끼며 짧고 쉬운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블캐년에서 편도 0.7km의 낮은 난이도 트래킹을 통해 장엄한 협곡과 협곡 끝에 위치한 폭포를 감상한 뒤, 캘거리로 이동해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숙소선정과 숙박료는 어떻게 하나요?

이 상품은 숙박료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밴프 또는 밴프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인 캔모어에서 숙소를 예약해도 되지만 숙소에서 머무는 시간이 몇시간 되지 않기에 (저녁 8시 이후와 오전 10시 전 몇시간) 숙소비가 훨씬 저렴한 캘거리에서 숙박하는걸 추천합니다.


레이크루이스/모레인호수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은 직접하셔야하고 가이드가 동행하서 사진을 찍어주는걸 원하시면 가이드 좌석까지 같이 예매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는 정부셔틀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가격은 인당 $8이고 예약비 $3.5이 추가가 됩니다. 이 가격에 두 호수를 모두 방문할수있습니다.


<정부셔틀 예약 방법>

  1. 예약사이트 방문: https://reservation.pc.gc.ca/create-booking
  2. 위 메뉴 중 Day Use 선택
  3. Shuttle to Lake Louise and Moraine Lake (Banff) 선택
  4. 날짜와 좌석숫자 입력후 Search 클릭


지도에서 Shuttle 선택 Last minute이라고 표시되는 60%의 좌석은 출발 이틀전 오전 8:00 MDT에 예약이 가능합니다만 몇분내에 팔리니 최대한 8시에 맞춰 예약하는걸 추천합니다. Last minute이라고 표시되지 않은 좌석이 만약 예매가 가능하다면 12시에서 3시사이에 출발하는 좌석을 선택,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 셔틀은 레이크루이스와 모레인호수를 둘 다 방문합니다. Lake Louise(LL)라고 쓰인것은 레이크루이스를 먼저 방문하는 셔틀이고 Moraine Lake(ML)라고 쓰인것은 모레인을 먼저 방문하는것입니다. 따라서 둘 중 아무거나 예매가능한게 있으면 예매하시면 됩니다. 호수까지 이동시간과 호수간 이동시간, 그리고 출발지로 돌아오는데 시간이 최소 1시간 30분에서 2시간정도 걸려서 두 호수를 관광하는데 3시간정도 걸립니다.


만약, 정부셔틀예약이 안되면 두번쨰 방법인 개인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당 약 48불이며 아래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날, 심지어 당일에도 80%이상의 확률로 예약이 가능합니다만 확실하게 하시려면 그 전에 예약하는걸 추천합니다. 2:45PM 셔틀로 예매하시면되고 보통 5시에 출발장소로 복귀합니다. https://fairviewlimo.zaui.net/booking/web/#/default/activity/184


페이토 호수와 보우 호수 추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차에서 이동시간이 길어지기에 팁으로 80불이 추가가 됩니다. 첫째날 여행 종료후 지불하시면됩니다. 일정은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일정은 모레인 호수 셔틀 예약 여부등에 따라 1일차와 2일차가 바뀔수도있습니다.


필수 확인 사항

- 다운타운에서 10km이상 떨어진 곳에서 혹은 공항 픽업 혹은 드랍오프의 경우 각 $20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 캐나다에선 의료비가 비싸므로 보통 일주일에 인당 1~3만원 사이인 "여행자 보험 가입"을 꼭 추천드립니다.

- 캐리어/가방은 싣을수있으면 차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 선택관광 중 특이 사항 발생 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블캐년과 존스턴캐년은 한길만 있는 단순한 트래킹코스입니다. 입구까지 안내해드리고 동행은 하지 않습니다.

- 찍은 사진은 얼굴이 나온사진의 경우는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등에 모자이크(블러처리) 후 사용할 수 있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얼굴이 나오지 않은 사진은 블러처리 없이 사용할수있습니다.

- 하루 11시간동안 최대한 원하시는 곳을 많이 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선택관광을 하게 되거나, 첫째날 여행을 마치고 캘거리를 왕복해야되는 상황 혹은 다른 특이사항(예, 도로공사, 사고로 인한 지연등)이 발생시 모든 여행지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여행후기 및 질문게시판
글을 남기면 관리자에게 이메일이 전송되고, 관리자가 답변을 달면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로 답변이 전송됩니다.